취미를 시작할까? 계속 읽어라!

2020. 6. 2. 18:58카테고리 없음


취미를 시작할까? 계속 읽어라!



너의 여가시간은 어떻게 보내니? 너는 텔레비전을 보거나, 인터넷을 서핑하거나, 아니면 그냥 소파에 누워있니? 대신 취미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여러분이 무언가를 수집하거나, 창의적이 되거나, 재미있는 활동에 참여하기를 선택하든,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취미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 확실하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게 한다면, 당신이 즐기는 취미로 일하는 것은 그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


여러분이 이미 능숙하게 하는 취미를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해야 할 만큼, 세상에는 너무나 많은 것들이 있다.




마음이 맞는 다른 취미 애호가들과 팁을 교환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같은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그것에 대해 더 이상 듣고 싶어하지 않을 때, 당신의 취미를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라.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오프라인에서 인터넷 포럼 및 지원 그룹에 등록하십시오.




하이킹은 운동을 하면서 자연에 들어가고 싶다면 좋은 취미가 될 수 있다.


근처에 자연과 접촉할 수 있는 좋은 등산로가 있을지도 모른다.


누군가와 함께 모여 소풍 도시락을 싸서 점심을 먹을 수 있는 하이킹 장소를 찾아라.




사진술은 예전만큼 비싸지 않다.


집에 카메라가 있다면, 지금 시작할 수 있다.


가장 비싼 카메라와 삼각대를 살 필요도 없고, 아주 숙련될 필요도 없다.


그냥 간단한 조사만 하고 가서 사진 찍으면서 재밌게 놀아라.




당신의 취미에 대한 많은 온라인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취미가 다소 희귀하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를 만들어 그것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열정과 즐거움 때문에 항상 취미를 하겠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열정에 대한 블로그를 수익화할 수 있다면, 당신의 취미를 더 즐기기 위해 몇 달러를 버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 게임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취미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이 세상에서는 길을 잃기가 쉽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하루 시간을 보내기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정말 게임을 즐길 것이다.




자전거 타기를 시작하다.


취미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종종 새로운 길을 탐험한다.


옷을 제대로 입으면 1년 내내 자전거를 탈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고, 당신의 건강 수준을 높일 수 있으며, 게다가 매우 재미있다.




취미를 즐기기 위한 열쇠는 취미 영역의 조직이다.


당신이 취미에 참여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영역을 정리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또한 그 지역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역을 깨끗하게 유지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취미를 즐기다가 다칠 수 있다.




취미를 공유하는 동료나 친구를 찾아 정기적으로 참여시키십시오.


한 달에 며칠만 있어도 취미를 소홀히 하지 않는 인센티브가 더 많을 것이다.


취미도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정을 더 돈독하게 만든다.




취미가 한창일 때 술을 마시지 마라.


술은 활동을 할 때 판단력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취미를 할 때는 항상 멀리하는 것이 좋다.


술을 마시지 않을 때 더 잘 할 수 있고,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요리가 취미라면, 조심해라.


헐렁한 옷들은 당신이 스토브에 기대면 불이 붙을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다.


요리할 때는 앞치마, 절제된 머리, 형태에 맞는 옷이 좋다.


안전과 요리는 함께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블로그를 시작하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블로그를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일기를 쓰기 위해 블로그를 사용한다.


이 도구는 힘든 하루가 끝날 때 긴장을 푸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고, 심지어 팔로워를 끌어 모을 수도 있다.


제대로 설정하면 새로운 친구나 추가 수입원을 찾을 수도 있다.




이제 취미에 대해 조금 더 알게 되었으니,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봐야 할 때다.


바느질부터 스포츠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취미를 현명하게 선택하고 여러분의 선택을 통해 생각함으로써 여러분이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보장할 수 있다.